Search

편승엽 “세번의 결혼과 이혼, 내 인생의 오점. 창피하다” - 조선일보

cicientertaiment.blogspot.com

가수 편승엽이 세 번의 이혼과 세 번의 결혼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 CHOSUN(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 출연했다.

이날 편승엽은 "첫 번째 결혼 생활을 아이들이 초등학교 가기 전에 헤어졌다. 가요계에 들어간 것도 아니고 시작하는 단계였다. 첫 번째 아내가 내가 가수하는 것을 싫어했다. 왜 싫어했는지 모르겠다. 이혼 하자고 하는데 저는 안 된다고 했는데 그래서 그 뜻을 저는 받아들인 입장이다"고 말했다.

톱스타의 자리에서 만난 두 번째 아내에 대해서도 말했다. 그는 "참 좋았다. 처음 그냥 우연히 연예인 행사장에서 만났다. 지금 생각해도 참 좋았던 것 같다. 약 2개월 동안 교제하고 있을 때 (아내가) 아파서 수술했다. 그때부터 결혼식 하기 전에 같이 생활을 시작했다. 몸 회복하고 결혼식하고 짧은 만남이었다. 함께 생활했던 거는 4개월 정도 된다. 만나자마자 아파서 뒷바라지 조금한 거. 그 몇 개월 이게 다인데. 그런데 4개월의 삶 그 잠깐의 인생으로 인해서 인생 중에서 가장 큰 난관에 부딪쳤다 제가. 그때부터 인기도 멀어지게 되고 가수로서의 무대도 줄어들게 됐다. 경제도 나빠지고. 그러고 벌써 한 20년의 세월이 흘렀다"고 털어놨다.

편승엽은 세 번째 결혼에서 두 아이를 뒀다. 그는 "그 결혼을 안 했어야 했다"면서 "그게 없었다면 지금 아내도 평범하게 살 수 있었을 텐데 싶다"라며 미안해했다.

이어 “내 의지와 상관없이 내 의지나 내 목표는 그건(이혼) 아니었다. (이혼은) 내 인생의 오점이고, 절대 자랑할 수 없는 인생이다. 자식들이나 부모님께 창피하다. 하지만 열심히는 살았다”고 토로했다. tokkig@sportschosun.com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편승엽 “세번의 결혼과 이혼, 내 인생의 오점. 창피하다” - 조선일보 )
https://ift.tt/2RTpqR7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편승엽 “세번의 결혼과 이혼, 내 인생의 오점. 창피하다” - 조선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