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딘딘·조현영, '우리 결혼했어요'…가상 결혼생활 티저 공개 '첫날밤♥' - 싱글리스트

cicientertaiment.blogspot.com

딘딘과 조현영의 가상결혼 콘텐츠가 베일을 벗었다.

사진=딘딘 인스타그램

딘딘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을 통해 "딘딘 조현영 우리 결혼했어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 조현영은 "사랑해"라고 고백하는가 하면, 딘딘은 "이래서 결혼하는구나"라며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딘딘은 "잠도 같이 자냐"고 놀라는 조현영에 "눈만 맞으면 하는거 아니냐"고 의미심장한 말을 건넸다.

또한 조현영이 "첫날 밤"이라고 말하자, 딘딘은 "정말 혹시 모르니까 깨끗하게 씻어라"고 당부해 웃음을 안겼다.

앞서 딘딘은 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조현영과 중학생 시절 2주간 사귀었던 일화를 언급하며 유튜브판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콘텐츠 공개를 예고했다.

한편 딘딘과 조현영의 '우리 결혼했어요' 본편은 오는 8일 공개될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딘딘·조현영, '우리 결혼했어요'…가상 결혼생활 티저 공개 '첫날밤♥' - 싱글리스트 )
https://ift.tt/2Jy6R4A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딘딘·조현영, '우리 결혼했어요'…가상 결혼생활 티저 공개 '첫날밤♥' - 싱글리스트"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